지금 선별 30뽑을 쿠폰으로 주자나

근데 공략글 보니까 한번 사용하면

서버 초기화해도 사용 못한다고 하더라구?

그러면 출석으로 주는 30뽑으로만 리세하고

거기서 발렌타인 나오는거 보고 이륙할때 쿠폰 사용해야 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