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선별 30뽑을 쿠폰으로 주자나
근데 공략글 보니까 한번 사용하면
서버 초기화해도 사용 못한다고 하더라구?
그러면 출석으로 주는 30뽑으로만 리세하고
거기서 발렌타인 나오는거 보고 이륙할때 쿠폰 사용해야 하는거지?
지금 선별 30뽑을 쿠폰으로 주자나
근데 공략글 보니까 한번 사용하면
서버 초기화해도 사용 못한다고 하더라구?
그러면 출석으로 주는 30뽑으로만 리세하고
거기서 발렌타인 나오는거 보고 이륙할때 쿠폰 사용해야 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