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선배님들의 도움을 받아 지원으로 10지역 클리어하고
아스테가 나와줘서 월정액만 사는 거진 무과금이라 명함만 따고 멈췄습니다 !

그래서 몇가지 여쭤보고 싶은게 있는데 ,


1. 현재 저 풀에선 메인 조합 4명을 어떻게 가져가는게 좋을까요 ?

2. 남은 에테르&관리자의부름은 또 모으면서 존버하면 되나요 ?
3. 아스테는 몇번째 스킬을 우선으로 찍어줘야하며 , 똑같이 속도장비를 착용하나요 ?
4. 추가로 제가 발렌만 뽑고 아스테는 뽑지 않았는데 특별모집권으로 아스테도 지금 뽑아야하나요 ?


질문이 많아서 정말 죄송합니다.. 부탁드립니다 :(

아 ! 마지막으로 친추자리 남으시는 선배님들 쑤야 <- 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