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아스테는 장비 머주나요? 오뚜카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812 작성일 2023-09-01 09:15:37 https://arca.live/b/outerplane/85191972 속도셋줄지 적중셋줄지 모르겠네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Oooooooozx 2023-09-01 09:23:22 둠스테?? 둠스테는 속도셋에 치확 치피 챙겨야 하지 않을까?? 적중이 왜 필요해?? 그냥 아스테도 치명확률 디벞 저항 무시인데... 펼쳐보기▼ 오뚜카지 2023-09-01 09:24:00 아니 힐러! 펼쳐보기▼ Oooooooozx 2023-09-01 09:24:31 속셋에 생명력 맞추자 생비례 힐이니까 면역이 스킬이라 저항보다는 속도 빨리 가져가면서 3스 먼저 쓰는 게 나을듯 펼쳐보기▼ 오뚜카지 2023-09-01 09:25:52 속셋에 부옵생명력맞추란말이지? 목걸이도 속도껴주고? 나는 1스에 확률적으로 2스발동때메 효과적중가나싶었는데 .. 펼쳐보기▼ Oooooooozx 2023-09-01 09:26:33 그거 스킬 마스터하면 버프 있을 경우 100% 발동이라 적중이랑 무관해 ㅋㅋㅋ 1스 미스 떠도 2스 씀 ㅋㅋㅋ 펼쳐보기▼ 오뚜카지 2023-09-01 09:29:20 그 .. 1스중에 강화효과보유시에 확률증가라는데 강화효과가 먼지모르겠음 펼쳐보기▼ Oooooooozx 2023-09-01 09:30:31 강화효과 버프 ㅋㅋㅋ 3스 쓰면 상태이상 면역 걸잖아 그런거 ㅋㅋ 캐릭터 위에 파란 아이콘 생기는 모든 버프 ㅋㅋㅋ 펼쳐보기▼ 오뚜카지 2023-09-01 09:31:12 아!! 고마웡 버프를 말하는거였군.. 펼쳐보기▼ Oooooooozx 2023-09-01 09:29:56 PVP에서도 속도 극셋으로 맞추고 노티아랑 쓰면 선턴 잡고 3스 쓰면 노티아 2스 같이 발동되서 좋더라 ㅋㅋㅋ 물론 발렌이 짱이지만...ㅋㅋㅋㅋ 펼쳐보기▼ bad_game 2023-09-01 09:35:00 치확감소거는거 효저무시라 적중필요없음 힐러 부활목이 속도목걸이라서 생명셋+속도목이 좋은듯 펼쳐보기▼ 오뚜카지 2023-09-01 09:36:06 아 생명셋! ㅇㅋㅇㅋ 고마웡 펼쳐보기▼ 오뚜카지 2023-09-01 11:36:12 구런데 나 전용장비 하나도없는뎅.. 머부터 맞춰야하지 ㅜㅜ 아스테가 좋을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발 결장 힐러 소생 존나 말이안되네 [1] 색인 2023.09.02 150 0 요즘 치확셋 안쓰지않나 집밥과고등어 2023.09.02 65 0 질문 아지트 질문 [2] 아르티 2023.09.02 132 0 무한회랑 좃나귀찮은디 [1] 칩동이 2023.09.02 100 0 이거 무슨 버그야? [3] 아르티 2023.09.02 95 1 그래도 겜 많이 낳아졌다 [3] 건초 2023.09.02 142 0 리세 안하고 할까 했는데 [2] 레프트라이트훅 2023.09.02 145 1 애미 씨발겜 [4] 패검비연 2023.09.02 181 1 ????????? [2] 색인 2023.09.02 128 0 개노나 로드맵 안올라오나 [2] 색인 2023.09.02 111 1 이정도면 세이란 간접너프 아님?ㅋㅋ [1] 집밥과고등어 2023.09.02 149 0 질문 친구 지원 초기화 언제됨?? [1] ㅇㅇ (125.242) 2023.09.02 102 0 뉴비 친구구합니다 [1] ㅇㅇㅇ (59.20) 2023.09.01 60 1 이게 겜이냐 [4] 집밥과고등어 2023.09.01 164 1 하드 5-10 깼다 ㅅㅅ ㅋㅋㅋㅋㅋㅋ [16] 색인 2023.09.01 429 1 하드 5-10 깬사람있음? [5] 색인 2023.09.01 274 0 친구 뉴비 친추좀 부탁해요 ㅜㅜ 오뚜카지 2023.09.01 69 1 뉴비 튜토리얼 끝냄 [1] 아르티 2023.09.01 160 1 우리겜 월정액 좀 비싼것 같음 [2] 데붕커피 2023.09.01 201 1 창작 스포가될수도잇는 짤 그려옴 [18] priere 2023.09.01 722 11 여기 분들 짱 좋은듯!! [8] lfiglli 2023.09.01 171 3 제발...비탑 소탕좀!!!!!!!!!!!!!! [3] ㅇㅇ 2023.09.01 110 1 뭘좀아는군.. [9] bad_game 2023.09.01 878 6 아스테는 장비 머주나요? [12] 오뚜카지 2023.09.01 812 0 공식 진화석 수거 2배 이벤트 [3] 볼따구두루치긔 2023.09.01 119 0 공식 AOS 권장 업데이트 안내 볼따구두루치긔 2023.09.01 82 0 2일차 뉴비 친구 구함 [2] 아르티 2023.09.01 75 1 기왕 주는거 하드도 줘야지; ㅇㅇ 2023.09.01 85 0 정보/공략 뉴비 의외로 유입있어서 쓰는 팁 2개. [3] ㅇㅇ 2023.09.01 5633 1 친구 뉴비 친구 구해요 [1] ㅇㅇ (182.209) 2023.09.01 55 0 공식 데미우르고스 아스테 모바일 배경화면 [4] 건초 2023.09.01 360 2 이거 진짜 언제 다밀지 ㅋㅋ [1] 집밥과고등어 2023.09.01 126 0 3일차 뉴비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 :( [8] 쑤우야 2023.09.01 305 0 아 진짜 프리징 너무심한데 [3] 집밥과고등어 2023.09.01 202 0 친구 30명 너무 적다 [4] 색인 2023.09.01 86 0 정보/공략 장비 화속 12단 3별 공략 [2] 데붕커피 2023.09.01 988 4 질문 속성별로 전부 키워야하는 게임인가요? [4] lfiglli 2023.09.01 362 0 이벤트 하드 왜케 빡세 [1] ㅇㄴㅅㄷ (121.165) 2023.09.01 99 0 친구 뉴비 친구 신청 좀 해주세요 ㅎㅎ.. [8] lfiglli 2023.09.01 106 0 공식 9월 생일을 맞이한 동료에게 축하메세지를 남겨주세요! 볼따구두루치긔 2023.09.01 69 0 이번 더빙 얘기는 없는거보니 [1] ㅇㅇ 2023.09.01 120 0 방어구 물속 11/12 세이란 없이 안됨? [1] 데붕커피 2023.09.01 124 0 데미조각 좀 아쉬운데 집밥과고등어 2023.09.01 116 0 친구 뉴비 둠스텔라 빌려줘 [5] ㅇㅇ (210.108) 2023.09.01 213 0 시즌2 하드3-10 보스 3별 어떻게 땀?? [2] 쥬리엘 2023.09.01 13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9-02 08: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