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겜 시작한지 얼마 안되긴 했지만 혜자겜이고 살아 남을라면 쩔수 없는 패치란건 뭐 이해함
근데 나야 좆소겜 하도 많이 해봤어서 이런 공감대가 형성이 되기라도 하는거지 일반 유저 입장에선 게임사? 알빠노긴 하거든
특히 얘네가 동남아쪽 파이가 꽤 큰거 같은데 그쪽이 사료에 진짜 민감함 (빈부격차 존나 심해서 우리가 월정액 넣는게 걔넨 트럭 넣는 느낌?)
차라리 반주년 이벤하고 개미털기면 모를까 유입 시즌에 유입 죽이는 패치하니까 아쉽긴 해
아 그리고 제발 광고좀 해라 분명 퍼블이 대기업인데 반주년애 이렇게 광고 안하는겜은 진짜 살면서 첨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