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주년치곤 뭣도 없는게 팩트임
적어도 이벤트스토리같은건 나왔어야함
회사입장에서 보상을 너무 퍼주는게 문제라면 반주년기념 출석티켓 좀 줄여서 떼오더라도 뭔가 나오긴했어야함
지금이야 가챠하고 신캐맛보고 한다지만 내일되면 바로 또
아 ㅈㄴ 할거없네 이럴거임....
지금 그렇게 느끼는애들도 많을듯
반주년치곤 뭣도 없는게 팩트임
적어도 이벤트스토리같은건 나왔어야함
회사입장에서 보상을 너무 퍼주는게 문제라면 반주년기념 출석티켓 좀 줄여서 떼오더라도 뭔가 나오긴했어야함
지금이야 가챠하고 신캐맛보고 한다지만 내일되면 바로 또
아 ㅈㄴ 할거없네 이럴거임....
지금 그렇게 느끼는애들도 많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