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주년치곤 뭣도 없는게 팩트임

적어도 이벤트스토리같은건 나왔어야함

회사입장에서 보상을 너무 퍼주는게 문제라면 반주년기념 출석티켓 좀 줄여서 떼오더라도 뭔가 나오긴했어야함

지금이야 가챠하고 신캐맛보고 한다지만 내일되면 바로 또

아 ㅈㄴ 할거없네 이럴거임....


지금 그렇게 느끼는애들도 많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