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나 상향된 김에 세팅하고 써봤는데 너무 구리다


직업 특징살린다고 체력도 챙긴 딜탱세팅하면 딜 개구데기고


그렇다고 극딜세팅하면 브루저 쓰느니 어태커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겜알못이라 세팅 못하는걸수도 있는데 노답같음


그리고 로나 키우지 마라 치명타 안 터지는 대신에 증뎀 보장해준게 강격30% 전장20% 해서 50% 같은데


치확만 100%로 보정해준거지 치피 못 올려서 딜 개구데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