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스가 아닌 노아로 했으면 뉴비들 리세마라 더 쉬워졌을거임 진짜 감다뒤 스마게 새1끼들 이해가 안간다
엡실론 둠칸 전부 ㅈ망으로 냈으면 기존복각캐는 뉴비유입시기에 노아를 냈어야지 ㅋㅋ
그럼 선별 발렌받고 노아는 뿌리는 특영티켓으로 뽑고 ㅈㄴ편했을거아님 100일때는 발렌타인 복각 뜬금없이 다시 하더니 이번 반주년은 진짜 감다뒤의 향연이다
앨리스가 아닌 노아로 했으면 뉴비들 리세마라 더 쉬워졌을거임 진짜 감다뒤 스마게 새1끼들 이해가 안간다
엡실론 둠칸 전부 ㅈ망으로 냈으면 기존복각캐는 뉴비유입시기에 노아를 냈어야지 ㅋㅋ
그럼 선별 발렌받고 노아는 뿌리는 특영티켓으로 뽑고 ㅈㄴ편했을거아님 100일때는 발렌타인 복각 뜬금없이 다시 하더니 이번 반주년은 진짜 감다뒤의 향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