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이 마땅한게 없어서 정확한 비교는 아니긴한데

무기만 넣고 비교해보니 공템 넣는게 딜 훨씬 더잘나오는거보니

템세팅도 굳이 체력신경 안써도 되겠는데

이거 완전 둠텔라 아닌가


무기만넣고 10단 딜했을때 공공무기가 공체무기보다 딜 2000넘게 높음

공체가 체퍼 적은대신 공퍼부옵 붙어있는데도..


체력옵 덕지덕지 붙이면 좀 달라지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