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글 올라온거 보니까 우리 pv는 대놓고 보이지는 않는거같은뎅 색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64 작성일 2023-11-25 16:53:54 수정일 2023-11-25 16:54:30 https://arca.live/b/outerplane/92412173 린하고 케이트 둘 다 좀 애매하지않나...? 근데 페미논란 터진이상 저런 애매한것도 다...아니다 시발 다시 보니까 린은 존나 노골적이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타이바들 2023-11-25 16:54:49 그 작가 왈 은근슬적 해놨다고 해서 지금 억지로 보이는것들 다 그거일 확률이 높음 ㅇㅅㅇ,,, 펼쳐보기▼ 색인 2023-11-25 16:55:14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5 16:55:36 이게 가장 골치아픔 케이트야 확실히 의도한거처럼 보이진 않은데 린은 그냥 손자세를 저렇게 하기에도 가능하기도 하고 굳이 저렇게 할까 싶은 자세라 이게 진짜인가 머리가 깨질거 같다 펼쳐보기▼ 동탄아스테 2023-11-25 16:56:29 아냐, 린은 빼박임 갑자기 시1,발 저 손모양을 왜하노 개느리게 다시 올려놨음 보셈 펼쳐보기▼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5 16:58:16 나도 유튜브에서 1080p 0.25베속으로 봐서 알어 빼박이라 해도 이건 잡아땔수 있어서 골치아파 펼쳐보기▼ 동탄아스테 2023-11-25 16:59:46 손모양 저게 자연스러우면 그런데, 개 부자연스러움 손동작에 개연성이 없잖아 근육을 손근육 힘을 풀고 내리면 중지부터 약지까지 다펴져야되는데, 그게아니니까, 손에 힘을 저렇게 줬다는건데 펼쳐보기▼ 동탄아스테 2023-11-25 17:00:29 굳이 저 상황에 저 손동작이 왜 나옴,, 펼쳐보기▼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5 17:00:55 일단 그 씬 앞에서 팔을 잡고 있던 자세까진 맞는거지? 펼쳐보기▼ 동탄아스테 2023-11-25 17:01:22 그렇지, 팔을 손가락 다써서 잡고있다가 내리는데, 저 모양이나온다고? 펼쳐보기▼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5 17:01:42 ㄱㄷ 펼쳐보기▼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5 17:02:13 직접 해봤는데 불가능한건 아니지만 확실히 많이 부자연스러움 펼쳐보기▼ 아코콩 2023-11-25 16:58:14 다른 게임에서도 나온이상 참여작뜬거면 합리적 의심가능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적어도 대응을 잘못해서 불타는 일은 없을듯 [10]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5 114 0 다른챈 주말이라고 왁자1지껄하니깐,,, [2] 동탄아스테 2023.11.25 64 0 근데 뿌리인가 걔네 문수 모르나 [2]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5 128 1 플아이고 플아이고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5 42 0 하,, ㅆ,ㅂ 존나 사랑했다,, [2] 동탄아스테 2023.11.25 179 2 이쯤되니 진짜 카사2 같지 않냐 [5]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5 139 0 백그라운드 다운 좀 호감인데 [2] 푹자고싶어 2023.11.25 226 0 근데 이번건은 아플이 잘못한것도 없고 우리가 뭐 불태울거리도 없음... [3] 색인 2023.11.25 122 0 하,,, 씨!발,, 웃자고 설마 재미로 한게,, [2] 동탄아스테 2023.11.25 124 0 불이고 나발이고 모르겠고 [5] 푹자고싶어 2023.11.25 99 2 PV 새로 만들 돈은 있긴할거 같은데 [2]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5 87 0 도대체 아플이 뭔 죄를 지었소 [3]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5 87 0 "돈 없어서 살았고, 돈 없어서 ㅈ댓다" [4] 동탄아스테 2023.11.25 90 0 우리끼리 불태우고 싸울필요는 이제 없음 [10] 아코콩 2023.11.25 135 0 이 하꼬겜은 어찌하여 [2]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5 66 0 어이가 없어서 그냥 웃기네 [2] 엔들 2023.11.25 65 0 이걸, "팩트" 라고 봐도 되잖아? [15] 동탄아스테 2023.11.25 897 11 근데 아플 애니메이션 pv 저거 하나야? [7]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5 121 0 이제 좀 매출 나오나 싶더니만 [3]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5 148 0 와 근데 하꼬겜 대형겜 안가리고 다 쳐넣어놨네 ㅋㅋㅋㅋ [1] 색인 2023.11.25 155 0 일단 불타도 팩트는 짚고 불타자 [8]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5 108 0 갸아악 이제 다 불편하게보여 [9] 갑자 2023.11.25 490 1 fact) 여긴 씹하꼬겜이라 이슈도 못가고 조용히 묻힌다 [2] 색인 2023.11.25 112 0 글 올라온거 보니까 우리 pv는 대놓고 보이지는 않는거같은뎅 [12] 색인 2023.11.25 164 0 우리도 베라갈수 있냐? [5] 타이바들 2023.11.25 98 0 챈 정화용 전술 장비 투하. [3] 동탄아스테 2023.11.25 88 0 근데 저런거 걸리면 보통 어떻게 되냐 [1]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5 70 0 위기를 기회로 만들자 [8] 아코콩 2023.11.25 96 0 움짤 떠 와봤는데,,, [9] 동탄아스테 2023.11.25 213 1 하,,, 이,,씨발련아!!!!!!!!!! [6] 동탄아스테 2023.11.25 307 2 어ㅓㅓㅓㅓㅓ [1] 동탄아스테 2023.11.25 72 1 와,, 로나 미모보소,, [2] 동탄아스테 2023.11.25 106 0 우리도 찾아봐야 되나,, [1] 동탄아스테 2023.11.25 61 0 어어어어, 둠텔라 저년 저거,, [3] 동탄아스테 2023.11.25 143 0 근데 다른 겜은 불탈 연료라도 있지 [4] Lllilllllliiy 2023.11.25 97 0 메이플 던파 블아 아우터플레인 Let's go [3] seeun 2023.11.25 94 0 이 게임이 페미겜일리가 없잖아 [3] 색인 2023.11.25 158 0 이 짓거리를 그럼,, [2] 동탄아스테 2023.11.25 91 0 아니 겜에서 페미 잊을만하면 튀어나오는게 웃기네 ㅅㅂ ㅋㅋ [1] 집밥과고등어 2023.11.25 109 0 선생님들 갑분싸소식 [10] 타이바들 2023.11.25 238 1 못참고 그만... [6] 남극사이다 2023.11.25 131 0 근데 솔직히 gpg 패키지 좀 웃김 [3] 집밥과고등어 2023.11.25 144 0 딴곳 구경하다가 아우터 이야기 나와서 [2] 잠온다 2023.11.25 117 0 이번 주 서버비 냈음 [8] Lllilllllliiy 2023.11.25 143 2 캇!!!! [6] 동탄아스테 2023.11.25 8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11-25 17: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