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ㄴ 너무하노...
구독자 2703명
알림수신 89명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와 근데 하꼬겜 대형겜 안가리고 다 쳐넣어놨네 ㅋ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55
작성일
댓글
[1]
레룽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없어질수도 있는거... 챈에 남겨놔야지
[2]
122
0
겜 꿀잼으로 하고있었는데
[1]
60
0
이거 아우터플레인일까?
[8]
209
0
pv 미리 다운받아놔야될듯 ㅋㅋ
[2]
142
0
적어도 대응을 잘못해서 불타는 일은 없을듯
[10]
114
0
다른챈 주말이라고 왁자1지껄하니깐,,,
[2]
65
0
근데 뿌리인가 걔네 문수 모르나
[2]
129
1
플아이고 플아이고
44
0
하,, ㅆ,ㅂ 존나 사랑했다,,
[2]
180
2
이쯤되니 진짜 카사2 같지 않냐
[5]
140
0
백그라운드 다운 좀 호감인데
[2]
226
0
근데 이번건은 아플이 잘못한것도 없고 우리가 뭐 불태울거리도 없음...
[3]
123
0
하,,, 씨!발,, 웃자고 설마 재미로 한게,,
[2]
124
0
불이고 나발이고 모르겠고
[5]
99
2
PV 새로 만들 돈은 있긴할거 같은데
[2]
87
0
도대체 아플이 뭔 죄를 지었소
[3]
87
0
"돈 없어서 살았고, 돈 없어서 ㅈ댓다"
[4]
90
0
우리끼리 불태우고 싸울필요는 이제 없음
[10]
135
0
이 하꼬겜은 어찌하여
[2]
66
0
어이가 없어서 그냥 웃기네
[2]
65
0
이걸, "팩트" 라고 봐도 되잖아?
[15]
897
11
근데 아플 애니메이션 pv 저거 하나야?
[7]
121
0
이제 좀 매출 나오나 싶더니만
[3]
148
0
와 근데 하꼬겜 대형겜 안가리고 다 쳐넣어놨네 ㅋㅋㅋㅋ
[1]
156
0
일단 불타도 팩트는 짚고 불타자
[8]
109
0
갸아악 이제 다 불편하게보여
[9]
491
1
fact) 여긴 씹하꼬겜이라 이슈도 못가고 조용히 묻힌다
[2]
112
0
글 올라온거 보니까 우리 pv는 대놓고 보이지는 않는거같은뎅
[12]
165
0
우리도 베라갈수 있냐?
[5]
98
0
챈 정화용 전술 장비 투하.
[3]
88
0
근데 저런거 걸리면 보통 어떻게 되냐
[1]
70
0
위기를 기회로 만들자
[8]
96
0
움짤 떠 와봤는데,,,
[9]
214
1
하,,, 이,,씨발련아!!!!!!!!!!
[6]
308
2
어ㅓㅓㅓㅓㅓ
[1]
72
1
와,, 로나 미모보소,,
[2]
107
0
우리도 찾아봐야 되나,,
[1]
61
0
어어어어, 둠텔라 저년 저거,,
[3]
143
0
근데 다른 겜은 불탈 연료라도 있지
[4]
97
0
메이플 던파 블아 아우터플레인 Let's go
[3]
94
0
이 게임이 페미겜일리가 없잖아
[3]
159
0
이 짓거리를 그럼,,
[2]
91
0
아니 겜에서 페미 잊을만하면 튀어나오는게 웃기네 ㅅㅂ ㅋㅋ
[1]
109
0
선생님들 갑분싸소식
[10]
238
1
못참고 그만...
[6]
13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