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결정에 뭐라하려는것도 좀 그렇지만

그래도 뭐라도 얘기하는게 더 좋겠지?


건의 내용은 

인사

빠른 대처의 대한 감사

애니PV제작을 한동안 하지 마라

유저들은 수정된 PV도 같은 문제가 있을수도 있고, 유저들은 수정본도 보기 싫을거고 민심에도 악영향이 끼칠거다

또한 광고/월급/서버에서 탕감할 가능성이 높은데 추천안한다

하지만 당장 애니메이션 PV가 없어도 지장은 거의 없다

추후 매출에서 마진이 남는다면 그 비용으로 다른 스튜디오에게 PV제작을 문의해도 늦지 않는다

주제넘을수 있지만 유저 대부분은 비슷하게 생각할거다


정도로 요약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