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회피 손봐서 불쾌감 줄인건 좋은데
회피 손보면서 템 부옵 회피, 명중
그리고 디버프캐가 2중문턱때문에 고통받는다고 아레나버프 효적+200 해버려서
템파밍하는데 부옵이 회피, 명중, 효적, 효저 4개가 붕 떠버린다
부옵도 부옵이고 세트옵션도 저 4개 관련은 꽝에 추가되어버림
회피캐추가한다고 했으니 회피 명중 스탯은 재고의 여지가 남아있긴한데
효적 효저 시스템은 앞으로 계속 버프로 밀고갈건지 시스템 손볼건지 확실히 해라
안그래도 템창 좁아터져서 좆같은데 지금 저 4개 부옵때문에 고민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