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 4 - 9 를 극적으로 클리어하고 더 이상 안볼줄 알았는데 5-9 에선 케이놈까지 대동해서 나타나냐..

그냥 씨발 케이놈이랑 바까서 나올것이지 스테로페 개씹쌉꾸릉내 날거같은 년
뭔데 씨발 계속 명치에 파일벙커 쑤셔놓고 지랄인데  애미 좆같은 씨발련아

겜하면서 이렇게 ㅈ트레스를 받아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