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퀄 미안한데,
파쿠리해서 대충 이런느낌이다 싶게 이해만 되게 대충 만들어봄
이런식으로 잘 만든 3D 캐릭 활용하면 안되나??
위 짤처럼 움직이게,
장비도 특수장비 그냥 하위목록으로 누르면 거기서 같이 바꾸게 장비로 포함해버리고
초월 진화 신뢰도 나눠서 자리차지 하는거 동료강화 누르면 거기서 세부적으로 처리하게 창 띄우고.
그냥 멀뚱멀뚱 멀리 캐릭띄워놓는거 진짜 너무 3D 캐릭 낭비같어
잘 만들었는데,, 우리도 움직이게 해줘!!!!!!!!
너무 대놓고 파쿠리하기 좀 그러면 저런식으로 풀샷 땡겨서 움직이게 어케 좀 해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