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질문 하드 탑9층은 뭘로 밀어야돼? 사야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44 작성일 2024-01-05 04:50:03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outerplane/95887093 힐러는 편성금지인데 시작하자마자 화상맞고 다 터짐 ㅜ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동탄아스테 2024-01-05 05:46:32 클리어덱 보기 없나? 기억이 안나! 펼쳐보기▼ 사야선 2024-01-05 06:47:56 있는데 뭔가 다들 딜로 찍어 누른 느낌.. 화상을 어케 막았는지 모르겠어 펼쳐보기▼ 동탄아스테 2024-01-05 07:54:52 아스테 면역이나 뭐 티오 쓰지않았을까 펼쳐보기▼ 동탄아스테 2024-01-05 07:55:06 힐러 안되면 뭐 .. 딜찍누인듯 펼쳐보기▼ trin 2024-01-05 11:43:17 스텔라로 안되나? 펼쳐보기▼ 사야선 2024-01-05 12:54:30 스텔라가 정답이었음 ㅜㅜ 감사감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조사지원소 방어구 갑옷신발은 괜찮아보이는데 [4] 김묭준 2024.01.06 155 0 비탑100층까지 2주걸렸다 [1] 단죄의황녀피슬 2024.01.06 108 0 진짜 먼지나게 처맞았다 [4] 김묭준 2024.01.06 137 0 이 겜도 속도 중요한가? [1] 브브브리니 2024.01.06 103 0 5-9가 싸발이네 뒷골목물빠따 2024.01.06 75 0 오 캐릭 개잘팔림 [9] 집밥과고등어 2024.01.06 220 1 시바놈 ㅈㄴ쌔노 [1] ㅇㅇ (221.162) 2024.01.06 102 0 질문 뉴비 3성 선택권 추천좀 [1] ㅇㅇ (1.226) 2024.01.06 128 0 4-10에서 아직도 막혀있어요.. [3] 오로바 2024.01.06 91 0 2000만골드 있던거 장비 제작하니 20초컷이네 [3] 뒷골목물빠따 2024.01.06 102 0 -중-궈겜은 퀄 갈수록 좋아져서 [5] 동탄아스테 2024.01.06 234 0 질문 데미 드레이칸 장비 어캐 꼈음 [2] ㅇㅇ 2024.01.06 204 0 티오 신디 돌리 말고 키울만한 2성 있나? [4] ㅇㅇ 2024.01.06 209 0 친구 뉴비 친구 구한다. [3] 므이초 2024.01.05 70 0 둠칸 나오기 전 결장은 어땟을까 두렵네 [2] trin 2024.01.05 170 0 파트2 하드 4-10에서 막혔다 도움좀 [1] ㅇㅇ (218.148) 2024.01.05 84 0 누비장 듯디어 스텔라 면역으로 바껏다 [3] trin 2024.01.05 175 1 길드 활성화된데는 보상이 많이 다름? [4] ㅇㅇ (121.162) 2024.01.05 163 0 질문 뉴비 덱 어떻게 짜야 됨? [3] 므이초 2024.01.05 144 0 좀비 둘 재밌는듯 [4] bad_game 2024.01.05 170 0 4일차뉴비 열겜한닯 [4] daboyz 2024.01.05 145 2 비천탑 하드 해볼랬는데 [4] 김묭준 2024.01.05 143 0 질문 이거 누구받는게 조음? [3] daboyz 2024.01.05 154 0 질문 하드 탑9층은 뭘로 밀어야돼? [6] 사야선 2024.01.05 144 0 컨텐츠 [3] 동탄아스테 2024.01.05 127 0 친구 도움! [3] daboyz 2024.01.05 91 0 공공치치 떴냐 [2] 집밥과고등어 2024.01.05 189 0 컨텐츠가 없네 [6] bad_game 2024.01.04 213 0 미친 얜 누꼬 [3] 패검비연 2024.01.04 365 0 유효옵 장비 떴냐 [1] 집밥과고등어 2024.01.04 145 0 질문 뽑기권이랑 있는거 계속 존버해야핢? [5] daboyz 2024.01.04 210 0 이 표정 쥬지가 아픔 [4] ㅇㅇ (221.162) 2024.01.04 210 0 친구 이야 3일차뉴비 장비 9지깼다 [2] daboyz 2024.01.04 138 0 아메는 기본복장이 넘좋네 [1] LDTD 2024.01.04 231 0 정보/공략 모험 전투 OST [6] 갑자 2024.01.04 245 1 던전코어로 [4] 헤번레가미래다 2024.01.04 135 0 이제 한달된 뉴비인데 [5] 텅스텐 2024.01.04 574 0 질문 뉴비 시즌1하드 깨고 3성선택권 질문이요 [2] 짤랑짤랑 2024.01.04 147 0 뉴비 외전 조각 머타먹는게 나음 ? [3] ㅇㅇ (121.172) 2024.01.04 179 0 짤녀 어떰 [11] bad_game 2024.01.04 252 0 둠칸쓰려면 역시 6성인가 [4] 색인 2024.01.04 262 0 내가 페도인데 [4] ㅇㅇ (118.34) 2024.01.04 206 1 그래서 드레이칸은 왜 데미화 된 거니 문수야 [2] 구모씨 2024.01.04 213 0 질문 데미랑 그냥이랑 초월이 다르다는거죠? [2] ㅇㅇ (114.204) 2024.01.04 214 0 질문 드레이칸 뽑았는데 [2] ㅇㅇ (114.204) 2024.01.04 24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1-06 05: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