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 이터널이나 노티아 키우신분 없나요? 늅늅 이제 7일차라 노티아는 아예 없고, 3성 이터널 78렙 겨우찍었는데. 거서 헤일 한번보면 푹찍당해서 의미가 없어요... 도와주세요 헤일 좀 그만 보고 싶어요
게임닉도 오로바
입니다 친추좀 주세요
누구 이터널이나 노티아 키우신분 없나요? 늅늅 이제 7일차라 노티아는 아예 없고, 3성 이터널 78렙 겨우찍었는데. 거서 헤일 한번보면 푹찍당해서 의미가 없어요... 도와주세요 헤일 좀 그만 보고 싶어요
게임닉도 오로바
입니다 친추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