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질문 스킨은 상점에 코스튬 탭에 있는게 전부임?? 이게진짜일리없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58 작성일 2024-02-15 09:06:07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outerplane/99072340 마켓은 플레이스토어 말곤 없나??기간한정 스킨 판매 기간 지나서 당장에 못사는 거 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09:07:34 이벤트 스킨 빼면 그런게 있던가 멜루겠네 펼쳐보기▼ 쑥냐 2024-02-15 09:09:08 ㅇㅇ 2024-02-15 09:09:37 무료로 배포한 코스튬 말고 판매했던 코스튬은 상점에 다 있는걸로 앎 마켓은 플스말고 없다 같은 스마게 배급 에픽세븐이 갤,원스 안 나오는거 보면 기대 안하는게 나음 펼쳐보기▼ 이게진짜일리없어 2024-02-15 09:11:45 이벤트 복각하려나 가챠할때 마일리지는 어캐 쌓는거임? 펼쳐보기▼ ㅇㅇ 2024-02-15 09:14:29 *수정됨 배포 코스튬 있던 이벤은 아닌데 맨 처음 이벤 이제 막 상시로 복각함 기다리다보면 복각은 하지 싶음 마일리지는 게임사에서 광산이나 사료로 뿌리는 무료 재화(배경색 초록색)는 마일리지 안 쌓이고 에테르로 뽑기하거나 유료 재화(배경색 파란색)만 마일리지 쌓임 펼쳐보기▼ 이게진짜일리없어 2024-02-15 09:16:00 아 마일리지는 좀 짜치네 무료재화는 많이 퍼줌?? 펼쳐보기▼ ㅇㅇ 2024-02-15 09:18:04 https://arca.live/b/outerplane/86550165 펼쳐보기▼ 이게진짜일리없어 2024-02-15 09:18:59 오 땡큐 펼쳐보기▼ ㅇㅇ 2024-02-15 09:19:18 하루 1뽑 무룐데 그게 마일리지 적립되고 무료재화는 달 50~100 사이정도로 뿌리는듯? 자세히 계산 안 해봐서 그냥 어림짐작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정보/공략 뉴비도 쉽게 하는 연합전 [6] ㅇㅇ 2024.02.15 989 8 뻘글용 틀딱 확인법 [2] ㅔ미 2024.02.15 77 0 친구 싱싱한 뉴비 닭장 되기 전에 친구 추가 앙망하옵니다. [8] mustard_jar 2024.02.15 84 0 그래도 가장 최근 로드맵 보니까 [3]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124 0 월보에 모든것이 달렸네 [2] bad_game 2024.02.15 114 0 둠스테...그대를...품.고싶.소~~@@@@ [3] mustard_jar 2024.02.15 107 2 탐폰 [4] bad_game 2024.02.15 105 1 요타는 아무리 생각해도 바니걸 영 아니다 [8] 색인 2024.02.15 346 1 갑자기 빵터지네 [3] ㅔ미 2024.02.15 100 1 룬룬멜룬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45 0 문수야 아니 문수님.. [3] 집밥과고등어 2024.02.15 100 0 광고는 다음 데미 뜨면 할거 같은데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69 0 길드전 2팟 다 풀디버프 할 수 있나? [3] 색인 2024.02.15 62 0 다음 스토리는 신 데미 나오면서 업뎃되려나 [1] ㅔ미 2024.02.15 58 0 하 시발 ㅋㅋ [12] 색인 2024.02.15 145 0 근데 왜 여기애들은 챈 광고 안함? [7] ㅔ미 2024.02.15 109 0 세트옵은 과학 집밥과고등어 2024.02.15 79 0 부옵은 완벽한데 [4]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109 0 내때는 둠텔라가 걍 최고 ㅈ사기챔이었지 [4]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146 0 스킬쓸때 캐릭터 뿌옇게? 되는거 뭐더라 [4] ㅔ미 2024.02.15 128 0 와 시발 없는캐 조각 파밍도 생겼노? [6] ㅔ미 2024.02.15 197 0 분명 둠드 나올때 접었는데 [4] ㅔ미 2024.02.15 170 0 질문 데미우르고스는 뭐임?? [11] 이게진짜일리없어 2024.02.15 225 0 질문 스킨은 상점에 코스튬 탭에 있는게 전부임?? [9] 이게진짜일리없어 2024.02.15 258 0 아플은 안하지마 신캐 움짤 모아봄 [3] ㅇㅇ 2024.02.15 357 0 근데 데미칸 스킬 보고 궁금한건데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117 0 리코 ㄱㄱ [4] bad_game 2024.02.15 176 0 레기나 생각해본건데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74 0 영광의 강옥이 최대 30% 딜증이던가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71 0 .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99 0 겜 일러레 바뀜? 느낌이 많이 다른데 [3] ㅇㅇ (222.103) 2024.02.15 374 0 아 자꾸 템 바꾸는거 깜빡함 [2] 집밥과고등어 2024.02.15 138 0 등장 씬 퀄도 ㅆㅌㅊ [2] 동탄아스테 2024.02.15 195 0 요타 면역+기민인데도 [1] 동탄아스테 2024.02.15 174 0 근데 컨텐츠 내놓으라고 하는 거 보면 [2] 동탄아스테 2024.02.15 105 0 나 유입때 나온 [3] 동탄아스테 2024.02.15 139 0 챈 사망 [3] 항상감사하십시오 2024.02.15 100 0 솔직히 이겜 스토리로 한건 아니지 [1] 아코콩 2024.02.15 179 1 질문 형님들 템 빨간색은 갈갈하는게 맞나요? [6] ㅇㅇ (220.65) 2024.02.15 165 0 생각해보니 이겜 떡상하면 [3] Lubool 2024.02.14 196 0 형들 지금 현질해도 돼? [4] Lubool 2024.02.14 209 0 잘자콘 달아줘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104 0 생각해보니 아침점심저녁은 글젠 별거 없더니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97 0 채용이 어떻니 스토리가 어떻니 해도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138 1 레지나 프로필도 생각해보니까 웃기네 [1] 색인 2024.02.14 34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2-15 13: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