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질문 데미우르고스는 뭐임?? 이게진짜일리없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24 작성일 2024-02-15 09:14:21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outerplane/99072996 일반보다 쎈거임??가챠할때 마일리지 어캐 쌓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쑥냐 2024-02-15 09:15:56 유료 재화로 뽑거나 유료 티켓으로 뽑은 거만 마일리지 쌓임 펼쳐보기▼ 이게진짜일리없어 2024-02-15 09:16:51 영입에서 드레이칸 데미우르고스 일단 뽑으면 되는거임?? 얘 한정이야? 그냥 드레이칸이랑 차이가 뭐임? 펼쳐보기▼ 쑥냐 2024-02-15 09:18:49 설정상으로 같은 캐릭터라는 것 말고는 다른 애라고 생각하면 됨. 얘는 탱 드레이칸은 딜. 비싼 프리미엄 뽑기라고 생각하면 댐. 성능은 할배들이 밑에 달아줄 거임. 펼쳐보기▼ 이게진짜일리없어 2024-02-15 09:19:51 일단 뽑긴 했는데 스킨 살 돈이 모자라네 ㅋㅋ 상시판매 개꿀이다 펼쳐보기▼ 쑥냐 2024-02-15 09:20:20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09:25:58 *수정됨 데미우르고스란 원레 메인스토리 시즌의 최종보스 캐릭터들 예외는 드레이칸인데 아직도 시즌 스토리 없음 성능은 명함만 먹어도 특유의 스킬세팅 덕분에 쓸만하고 성급이 올라갈때마다 기형적으로 강해지는 구조를 가짐 일반 뽑기의 150에테르보다 비싼 225에테르로 1뽑 할수 있고 매일 마일리지 미적립 2뽑 획득 가능함 꾸준히 하면 명함은 쉽게 얻을 구조 펼쳐보기▼ 이게진짜일리없어 2024-02-15 09:27:36 성급 맥스치 채울려면 몇번 더 뽑아야함?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09:39:57 얘네는 사실상 현질 빼곤 성급 올리는건 불가능하며 최대 200×6이지만 중간에 한번이라도 뜨면 대폭 감소하고 픽업 아닌 애들은 150조각 이벤트 빼곤 반드시 50조각으로만 뜨니 실상은 괴랄함 픽업 친구 빼면 6성작은 포기하는기 이로움 펼쳐보기▼ 이게진짜일리없어 2024-02-15 09:46:28 아따 50조각은 좀 ㅋㅋ 픽업 지난 데미 뭐시기들은 복각함??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10:02:15 랜덤으로 복각하긴 하는데 특별히 어느때인진 모름 이것도 건의 넣어야할듯 펼쳐보기▼ 이게진짜일리없어 2024-02-15 10:02:46 복각만 해주면 감사할 따름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나 친밀도 10렙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118 0 정보/공략 뉴비도 쉽게 하는 연합전 [6] ㅇㅇ 2024.02.15 989 8 뻘글용 틀딱 확인법 [2] ㅔ미 2024.02.15 77 0 친구 싱싱한 뉴비 닭장 되기 전에 친구 추가 앙망하옵니다. [8] mustard_jar 2024.02.15 84 0 그래도 가장 최근 로드맵 보니까 [3]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124 0 월보에 모든것이 달렸네 [2] bad_game 2024.02.15 114 0 둠스테...그대를...품.고싶.소~~@@@@ [3] mustard_jar 2024.02.15 107 2 탐폰 [4] bad_game 2024.02.15 105 1 요타는 아무리 생각해도 바니걸 영 아니다 [8] 색인 2024.02.15 346 1 갑자기 빵터지네 [3] ㅔ미 2024.02.15 100 1 룬룬멜룬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45 0 문수야 아니 문수님.. [3] 집밥과고등어 2024.02.15 100 0 광고는 다음 데미 뜨면 할거 같은데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68 0 길드전 2팟 다 풀디버프 할 수 있나? [3] 색인 2024.02.15 62 0 다음 스토리는 신 데미 나오면서 업뎃되려나 [1] ㅔ미 2024.02.15 58 0 하 시발 ㅋㅋ [12] 색인 2024.02.15 145 0 근데 왜 여기애들은 챈 광고 안함? [7] ㅔ미 2024.02.15 109 0 세트옵은 과학 집밥과고등어 2024.02.15 79 0 부옵은 완벽한데 [4]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109 0 내때는 둠텔라가 걍 최고 ㅈ사기챔이었지 [4]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146 0 스킬쓸때 캐릭터 뿌옇게? 되는거 뭐더라 [4] ㅔ미 2024.02.15 128 0 와 시발 없는캐 조각 파밍도 생겼노? [6] ㅔ미 2024.02.15 197 0 분명 둠드 나올때 접었는데 [4] ㅔ미 2024.02.15 170 0 질문 데미우르고스는 뭐임?? [11] 이게진짜일리없어 2024.02.15 224 0 질문 스킨은 상점에 코스튬 탭에 있는게 전부임?? [9] 이게진짜일리없어 2024.02.15 258 0 아플은 안하지마 신캐 움짤 모아봄 [3] ㅇㅇ 2024.02.15 357 0 근데 데미칸 스킬 보고 궁금한건데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117 0 리코 ㄱㄱ [4] bad_game 2024.02.15 176 0 레기나 생각해본건데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74 0 영광의 강옥이 최대 30% 딜증이던가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70 0 .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99 0 겜 일러레 바뀜? 느낌이 많이 다른데 [3] ㅇㅇ (222.103) 2024.02.15 374 0 아 자꾸 템 바꾸는거 깜빡함 [2] 집밥과고등어 2024.02.15 138 0 등장 씬 퀄도 ㅆㅌㅊ [2] 동탄아스테 2024.02.15 195 0 요타 면역+기민인데도 [1] 동탄아스테 2024.02.15 174 0 근데 컨텐츠 내놓으라고 하는 거 보면 [2] 동탄아스테 2024.02.15 105 0 나 유입때 나온 [3] 동탄아스테 2024.02.15 139 0 챈 사망 [3] 항상감사하십시오 2024.02.15 100 0 솔직히 이겜 스토리로 한건 아니지 [1] 아코콩 2024.02.15 179 1 질문 형님들 템 빨간색은 갈갈하는게 맞나요? [6] ㅇㅇ (220.65) 2024.02.15 165 0 생각해보니 이겜 떡상하면 [3] Lubool 2024.02.14 196 0 형들 지금 현질해도 돼? [4] Lubool 2024.02.14 209 0 잘자콘 달아줘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104 0 생각해보니 아침점심저녁은 글젠 별거 없더니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97 0 채용이 어떻니 스토리가 어떻니 해도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13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4-02-15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