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블라다 저거 엡실론이랑 합체하고 제한시간 동안 싸우다 합체 풀리는 그런거면

스토리 딱 그거네!


 



디지몬 프론티어 마냥 생체인형들 하나씩 데리고 다니면서 합체하고 싸우고 딱 그거 아님??

주인공은 에바 살려서 싸울때 합체해서 싸우고 딱 그건데??

일행마다 인형 하나씩 델꼬 다니는..


나중엔 악역이 이제 막 인형 2-3개씩 모아서 뭉쳐서 합체하고..


하.. 스토리 4-5부까지 다 봐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