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아에르 3성 바이올런스슬레지/속도목/속4/5성 치명cp회복
이터널 3성 공무기/효적목/속4/전무/5성유리한상성cp회복
아스테 5성 체무기/부활의증표(속도)/속4/5성 유리한상성AP회복
발렌 5성 모름/모름/속4/전무/모름 (친구꺼 빌려왔음)
스킬은 발렌 5555 나머지 5552
진화 발렌만 최대 나머지 마지막진화X
합계 약 12만투력으로 깼었는데
(투력도 말이 12만이지 내꺼 셋 2만 중반대고 친구 발렌이 4만4천이었음)
발렌으로 턴 야금야금 깎아먹어서 한턴이라도 더 적게 맞게 만들고
아스테로 면역(치확감소 디버프 막는용도)+힐
이터널 2스/아에르 2스 교대로 남겨두면서 스테로페 버프 해제
-아에르가 효과저항 무시하고 해제시켜서 기도는 안 해도 되긴 하는데, 버스트 딜량이 워낙 쎄서 가급적이면 아에르 2스를 적 아스테한테 박고 이터널로 해제하는 게 낫긴 함
이렇게 4턴정도 버텨서 CP 모으다가
광폭화(HP30%이하) 전에 브레이크 걸고
이터널 약점공략+방어력감소 버프 먹인다음 아에르 2스 버스트로 30% 가까이 까서 이겼었음
개인적으로 이터널 전무가 거의 필수였고
적 아스테랑 스테로페 속도가 너무 빨라서 어중간한 속도감소 디버프거는것보단 행게 직접 건드리는 편이 훨씬 나았음
타마라는 상성때문에 너무 유리몸이라 어지간히 스펙 좋은 거 아니면 3별팟에는 힘들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