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역시 에테르는 데미뽑에 쓰는게 맞다 색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58 작성일 2024-02-27 07:24:56 https://arca.live/b/outerplane/99989931 특영입 티켓 다 쓰고도 요타 안나와서 홧김에 에테르로 30뽑쯤한거 지금 생각하니 ㅈㄴ 후회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동탄아스테 2024-02-27 07:29:28 우지다 2024-02-27 07:30:3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꼴림 [2] 동탄아스테 2024.02.27 94 0 친구 뉴?비는 친구를 원한다 [16] 집밥과고등어 2024.02.27 124 0 크아악 구글 개색기들아 10만원 쓱0 해달라고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7 46 0 [영참사]는 사사로운 감정으로 사람을 베지 않소. [10] 이문화탐험대 2024.02.27 141 0 조각 3배를 기다렸다 건초 2024.02.27 86 0 아 씨팔 [3] ㅔ미 2024.02.27 95 0 둠블 씨벌 1 3 반복 되네? ㅔ미 2024.02.27 82 0 왜 스텔라가 안나와줬을까 [3] 묘화 2024.02.27 107 0 허겁지겁 저스펙 6성 둠블라다 후기 [13] 동탄아스테 2024.02.27 479 3 둠블 pvp 랭커 노리는거 아니면 [8] 양자악귀 2024.02.27 164 0 둠블라 전설무기악세 옵션 껴줄만한게 애매하긴하다 [7] ㅇㅇ (211.223) 2024.02.27 311 1 아우터 플레인 2일차 [1] 이문화탐험대 2024.02.27 85 0 걍 천장 찍어도 포인트 존버할까 [7] 아비아 2024.02.27 123 0 다음 메인스토리 나오면 스텔라가 케이한테 사죄의 알몸도게자 하는거 나오나요? [2] 색인 2024.02.27 141 0 아에르없는거 개꼽다 [4] 리드마리 2024.02.27 203 0 가챠 부산물 [3] 동탄아스테 2024.02.27 108 0 에바 이 콘 디게 기엽네 [3] ㅇㅇ 2024.02.27 94 0 전투력은 올라가는데 캐릭터들이 때릴때 딜량은 그대로인거같은 기분이야 [2] 묘화 2024.02.27 101 0 월드보스 언급 9월 개노에 했었네 색인 2024.02.27 80 0 슬슬 문수가 입을 열 타이밍인데.... [1] 색인 2024.02.27 86 0 꼴루자매에 합류 완료 [2] 동탄아스테 2024.02.27 123 0 티어툴/일러모음 최신화 완료 [6] 갑자 2024.02.27 492 4 셋ㄱ스,, 동탄아스테 2024.02.27 85 1 역시 에테르는 데미뽑에 쓰는게 맞다 [2] 색인 2024.02.27 258 0 리세하면서 느꼈던건데 [1] 아니근데 2024.02.27 121 0 근데 이거 2d 일러스트 보는 기능은 없슴?? [2] ㅊㄹㄷ 2024.02.27 115 0 다녀오겠습니다 [3] Maeng 2024.02.27 116 0 좀 되는 날인가?? [1] 동탄아스테 2024.02.27 98 0 님들 앱플 뭐씀 [4] ㅔ미 2024.02.27 173 0 행동력 내놔!!! ㅊㄹㄷ 2024.02.27 44 0 난 대문같은거 만들 재능이 없는거같다 [4] 색인 2024.02.27 121 0 두달전까지만해도 [4] 우지다 2024.02.27 214 0 둠블라 무슨 컨셉인거지? [2] ㅊㄹㄷ 2024.02.27 152 0 6성무기 선택권 나중가면 별거 아닌가? [1] ㅌㄲㅍ 2024.02.27 231 0 둠블라6성 효과 뭐고 [4] 우지다 2024.02.27 222 0 신캐로도 안되는 개 씨~발련 [22] ㅔ미 2024.02.27 301 2 신캐 퀄도 ㄱㅊ은듯?? [2] 동탄아스테 2024.02.27 189 0 이러지 말아다오 [2] 동탄아스테 2024.02.27 159 0 신캐 2개다 별로고 구린거같음ㅇㅇ [3] ㅇㅇ (59.7) 2024.02.27 242 0 생각해보니 둠블라 3버쓰면 100퍼 쿨증가네 [1] 집밥과고등어 2024.02.27 142 0 신캐들어갈자리있음? [9] asdweaq 2024.02.27 195 0 문수야 제발 노아좀 빼다오 [6] 색인 2024.02.27 171 0 탱커빼고 가봐야지 [1] 요쉐키랍요 2024.02.27 83 0 이 암컷년 음문 마렵네 ㅋㅋㅋ [1] ㅇㅇ 2024.02.27 156 0 일단 데미캐 퀄... 합격! [2] 동탄아스테 2024.02.27 185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4-02-27 0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