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딜 효율좋은거 뜨거나

에테르패키지,픽업,데미우르고스 패키지 짜잘한거 다구매했는데

둠텔라 둠스테 복각뒤로 지갑닫아버림



스토리업뎃도없고
컨텐츠추가도 제대로된게 없다시피한마당에

딸깍딸깍 소탕하고 겜끄고 쿨차면 들어와서 또 딸깍질만 하니까
이게맞나싶어서

베로니카 월정액팩만 유지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