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투장 다이아 1~2급
6성 속도만 최대한 땡겨서 전체적인 스펙 낮음. (공격력 2600대, 치확 14%대)
세팅: 속셋+속목(콤비네이션)+카라칼(속도18무기)
조합: 둠블라다 노티아 둠스테 고정+ 메네 or 요타 or 둠칸 상대보고 픽.
----------------------------------------------------------------------------
개전 속도 증가로 선턴잡고 강화해제 때려버리는게 ㅈㄴ 좋은듯...
스펙 하급인데도 딜 괜찮은데??
상대 딜러진은 노티아 도움받으면 잡을만하고, 확실히 눕덱에겐 좀 안박히는 감.
턴 잡고 강화해제하고, 패시브 싹 긁어주고, 노티아 패시브 슥슥하면 겜 다 끝났음.
이론상 확실히 선턴잡이들 데려가면 나만 일방적으로 개팰수 있을듯
둠블라로 강화해제 양념질 -> 노티아로 개패고 -> 타마라 달리아 등등
-------------------------------------
의외로 상대 조커픽: 레지나
레지나 스펙 짱짱한 애들 반격터지면 내 둠블라 뒤졌음.
이게 좀 변수인듯??
선턴 일괄해제 +노티아 <--- 이 콤보만으로도 이미 GOAT
------------------------------------
아 그리고 가끔 뭔일인지 부활하고도 상대 체력이 안참
이게 회복불가가 부활때 적용되버려서 그런지 몰라도 둠스테 메네 뒤진 다음 부활하면 체력이 1인가?
부활하고 턴 오자마자 노티아 중독에 뒤져버리던데;;
의도된거면 더 사기캐될듯
딜까지 무친련처럼 스펙챙기면 이론상 진짜 미친 괴물 될수도??
지혼자 선턴잡고 광역딜로 상대 강화해제 때려버리고 이어지는 패시브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