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ㅅㅂ 포인트 10 부족해서

거래를 못하네


그거 바뀐다지 않았냐

언제쯤함?


하다못해 3장 제한좀 풀어줬으면 좋겠네

그게 진짜 개 그지같음... 수급하기 개빡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