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확장팩마다 요그사론같은 카드들이 한장씩 나오는데, 동전던져서 얻고 뺏는 게 전부임.

근데 이것도 한도 설정이 안되어있는 이슬이같은 몇몇 카드들은....

그냥 잘뜨면 상대방이 불쾌하고 못뜨면 내가 불쾌한, 순전하게 불쾌함 GOAT급이라...

"일단 동전 뒤집고 보죠?"느낌이라서 이게 동전게임인지 카드게임인지 가끔 분간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