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챈 최초인지는 모르겠지만 마스터를 찍었음.

승률은 55% 쪼끔 안되고 실력보단 운으로 올라온 거 같음.여기까지 올라오면서 쓴 덱이 정말 많은데 그중 2가지만 소개해줌

갸라도스 오리진 펄기아덱은 그냥 poket-tcg에 있는 덱하고 똑같은 풀임.이 덱에 좋은점은 내가 패가 어느정도 꼬여도 이슬이만 잘뜨면 쉽게 이김.만약 이 덱이 미러전을 만난다면 가장중요한건 레드와 헬멧임.상대 갸라도스의 체력이 180이기때문에 내 갸라도스나 오리진 펄기아에 헬멧을 붙이고 레드를 쓰면 180으로 갸라도스를 한번에 죽일수있음.기본 체급자체가 1점1점2점 운영으로 강력한데 이슬이와 주혜까지 있기때문에 이 덱으로 가장 많이 이겼음.

두 번째 덱은 기라티나 다크라이인데 크리만이 없는 버전임. 이 덱은 어떤 유튜버가 쓰는 거 보고 썼었는데 하이퍼 초반에서 미친 승률을 보여줬음. 단점은 머리를 굉장히 잘 써야 됨. 특히 미러젼에서 상대 기라티나한테 한번에 안 죽게 간호순과 상처약으로 체력을 꾸준히 유지해 줘야 됨.
이번에 마스터컵 찍는다고 30시간 정도 플레이했는데 님들은 그냥 즐겜하셈.스트레스 너무 많이 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