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초창기때부터 해왔는데 암만 카드게임 이라지만 운 요소가 가면 갈수록 심해지기만하고 나아질기미가 안보이니 걍 접음 그리고 지금까지 하면서 느끼는데 이 새끼들 확률조작하는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