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나름 오픈부터 하루도 안 빼먹고 게임 열심히 했는데 마볼은 한 번도 온 적이 없고
갤에서 덱리 좋은 거 발견해가지고 밤 9시반인가 10시부터 하볼 3에서 계속 달림

아 진짜 너무 힘들었다...
다시는 마볼 안 할래 ㅋㅋㅋ
하볼단 << 현명한 게이머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