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카 몰루페코로 에너지 줘가면서 몸빵치고 고우스트는 고오스 선공 나오면 공격해서 튀라는 설계
아님 랑딸랑으로 상대도 몬볼, 사탕 못뽑게하면 상대도 밸류 낮으니까 메팬 나올 때까지 버틸 수 있다 이거 같은데
찌리베리 레어코일, 파비코리 같이 사탕마저 안 쓰는 1진화덱이 티어덱이라 쉽지않을듯
이번 신카 몰루페코로 에너지 줘가면서 몸빵치고 고우스트는 고오스 선공 나오면 공격해서 튀라는 설계
아님 랑딸랑으로 상대도 몬볼, 사탕 못뽑게하면 상대도 밸류 낮으니까 메팬 나올 때까지 버틸 수 있다 이거 같은데
찌리베리 레어코일, 파비코리 같이 사탕마저 안 쓰는 1진화덱이 티어덱이라 쉽지않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