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있던 대회 3개 다 엑자몽 와자몽 1개씩 넣은 덱이 1위를 함

리자드 키우다가 체력 빠지거나 에너지 부족하면 엑자몽으로 싸우는 식인듯


핫삼도 연구가 활발하고 이제 팬텀만 누가 좀 살려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