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입치트 단일덱 다시 올라왔다고 생각함

춤추새도 푸푸-라이때문에 잘 안나오고 ㅈ같은 ㅈ음도 앞치마랑 회복으로 커버 가능해서 할 만 한듯 

방금 4연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