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갤에서도 올렸던 덱리인데, 패말림만 안나면 승률 괜찮음
“에너지가 많이 필요하면 상대도 똑같이 만들면 되지 않을까?“ 싶어서 만듬
운영은 선후공 상관없이 랑딸랑 있으면 먼저 내고, 미끄메라 -> 고오스 순으로 한자리 남기고 벤치에 놓으면 됨(메가 야도란 대비)
그중 메인으로 키울 고오스는 판초 붙여서 보호하고 계속해서 에너지 붙여주다가
고우스트 2에너지 모였을 때 솜솜코마냥 배틀필드 랑딸랑 or 미끄메라 후퇴 -> 고우스트로 때리고 미끄메라 내면서 버티다가
앞에서 미끄메라 두마리 다 죽었으면 메인 팬텀 내고 벤치에 팬텀 2호기도 만들면 강제 후퇴도 대비 가능
빌드업이 ㅈㄴ 오래 걸리긴 한데 승률은 나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