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보고 어떻게 굴리면 좋을까
몇번굴려봤음
금선은ex떳을때 화석콤보쓰라고
넣은건데 리프로 바꾸든 다른거넣든
상관없음
메모리를 쓸일은사탕안쓰고
3단진화하는 시점부터 쓸이유가없어서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