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위전하를 무한원점에서 점P(위치r)까지 운반할때 소요되는 일 또는 p에서 무한원점까지 운반할때 전계가 행하는 일

이라고 하는데 위에 식은 적분식이 제대로 짜이는데 밑에건 적분하면 부호가 반대로 나오는데 어떤식으로 짜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