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석률이라는게 말 그대로 특정 공간에 비어있는 % 개념이라고 이해했습니다


그래서 니켈 공석률이라는게 니켈이 얼만큼 비어있는지를 나타내는 지표라고 생각는데;


고니켈 -> 니켈 공석률 최하 기준점 12%

저니켈 -> 니켈 공석률 최하 기준점 5%


이렇게 설명하는 것보고 도대체 이해가 안가서, 여기 질문글 올림.


니켈 공석률이 높으면 그만큼 니켈 함유량이 적다는 뜻이 아닌가? 그러면 고니켈일수록 니켈 공석률 최하 % 낮아야 되는거아님?

내가 빡대가린가...싶기도하고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