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 씹 24라 극한의 컨트롤로 뺑뺑이 돌리면서
수성 포탑 수시로 돌리고 폭발물 이용하고 저주파로 겨우 겨우 깼네

ㅅㅂ 시선아 이딴거 다시는 내지마라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