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스몹이나
체력만 존나게 박아논 중간보스급 되면
하루죙일 쏴재끼고 있어야하는데
스킬딜러 이런게 있어도 기본은 FPS라
기본형태는 존나 쏴재끼고 무빙하는게 다임
가드(패링)이 있는것도 아니고
패턴 파훼도 뭐 특별할게 없음.
부위파괴는 거미전차 말곤 의미도 없고
결국 전투중 하는 행동은 제법 단조로운 편인데
그걸 몇분씩 전투를 지속해야하면?
전투에 여러 액션을 추가하던지
아님 체력 뻥튀기 좀 줄여야함
격주 보스 시뮬 하나면 충분하다고 생각함
이벤트에서 낼건 아님
착한으른 잘시간이라 겜안분하러감 수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