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래도 각 딜러가 정신나간 수치의 버프를 받아먹어서 버퍼를 데려가기보단 걍 딜러 셋이 가는게 나은 경우가 많은 멀티에서
이런저런 버프가 적용 안돼버리니까 추후에 보스 레이드스러운 컨텐츠같은게 나와도 조합 되게 획일적일 것 같음
물론 멀티에서 적용되는 버프나 디버프로 둘둘한 개씹사기 버퍼 나오면 얘기가 달라지겠지만
안그래도 각 딜러가 정신나간 수치의 버프를 받아먹어서 버퍼를 데려가기보단 걍 딜러 셋이 가는게 나은 경우가 많은 멀티에서
이런저런 버프가 적용 안돼버리니까 추후에 보스 레이드스러운 컨텐츠같은게 나와도 조합 되게 획일적일 것 같음
물론 멀티에서 적용되는 버프나 디버프로 둘둘한 개씹사기 버퍼 나오면 얘기가 달라지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