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 브레이크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8554명 알림수신 187명 @GM그냥세리카 3D SF장르 슈팅 RPG 스노우 브레이크 이번 패스 주간미션에서 거를거 추천좀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36 작성일 2023-11-03 12:42:27 https://arca.live/b/projectsnow/90490628 이벤 상점 털려면 이번에도 감자 많이 필요할것 같은데감자들 이벤던전에 소모해야 하니패스 주간미션중에 일반전투 20회 하고 지원20개??? 얻는거 두개 다 매주 안해도 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ㅇㅇ 2023-11-03 12:46:28 50+보상이있긴한데 미미해서 솔직히 그렇게달리고싶진않음.. 펼쳐보기▼ ㅇㅇ 2023-11-03 12:47:09 일반전투 20회는 일반전투 맨 오른쪽에 있는 훈련에서 보조스킬쓰는거 반복클하면 감자 안쓰고 채울 수 있음 펼쳐보기▼ ㅇㅇ 2023-11-03 12:47:51 오 개꿀팁이네 거맙다 근데 지원파밍 퀘는 어떻게 할까... 펼쳐보기▼ ㅇㅇ 2023-11-03 12:48:43 *수정됨 어차피 이벤트 후반부에 상점 알짜배기 다털고 지원소대만 오지게 뽑을거 생각하면 미리 20개만 교환하는 것도 나쁘진 않다고 생각함 이번 지원소대 성능도 되게 좋아서 1~2세트정돈 미리 들고있는게 좋기도 하고 펼쳐보기▼ ㅇㅇ 2023-11-03 12:55:06 아 님이 말한게 이벤 상점에서 새로 판매하는 지원 20개 얻으라는 말이였음?? 나 참고로 성해패스 주간미션에서 지원 20개 획득하기 이거 매주 지원 20개 캐야할지 안캐야할지 물어본거임 그리고 저 패스 안질렀음 펼쳐보기▼ ㅇㅇ 2023-11-03 12:58:31 *수정됨 이번주처럼 패스 시작하는 주간은 패스 일퀘로 경험치 1만 채우기가 굉장히 빠듯해서 지원 20개 채우면 소소하게나마 이득이 있는데 담주부턴 일주일 내내 일퀘하고 주간퀘 하다보면 지원퀘 걸러도 경험치 다 채워져서 굳이 지원퀘 채우려고 할 필요 없음 펼쳐보기▼ ㅇㅇ 2023-11-03 13:03:18 아 알겠어 그런데 이번주 지원 20개 얻는 미션은 일반전투에있는 레이닝파이어로 지원 얻어서 깰까 아니면 이벤 상점에서 파는 신규 지원으로 20개 모으는게 좋을까 추천좀 부탁함 ㅠ 펼쳐보기▼ ㅇㅇ 2023-11-03 13:06:54 일단 캐릭풀이랑 육성상태에 따라 좀 많이 달라지는 부분인데 레벨이나 육성상태가 많이 부족하면 어차피 이번주 패스경험치 덜채워도 50렙은 너끈히 찍으니까 걍 이벤상점에서 육성재화 먼저 터는걸 추천하고 육성 충분히 돼있고 5카시아, 5시에라같은 서포터 있는 경우엔 이번 이벤트 지원소대 성능 지려서 먼저 20개 털면 딜딸 되게 쾌적해짐 펼쳐보기▼ ㅇㅇ 2023-11-03 13:08:57 오 자세한 답변 정말 고마움 ㄳㄳㄳ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채널공지 공략/정보 시뮬 피드백 스포 구인구직 질문 짤/번역 창작 저격/박제 쿠폰 찌라시 운영 메모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근데 몰랐는데 수성 피부색이 생각보다... [12] ㅇㅇ 2023.11.03 193 0 로비 배경,음악 변경 이번에 나왔어야 정상인데 [6] Bearman 2023.11.03 90 0 냥이 서브딜로는 어떠냐 [6] 안예쁨 2023.11.03 116 0 폰 켜놓고 누워서 감상딸 하고 싶은데 닭둙긹 2023.11.03 60 0 소신발언 [4] MAERSK56 2023.11.03 86 2 얘네 진짜 수성 작정하고 밀어주는구나 [3] 안예쁨 2023.11.03 221 0 얼라리? 클립팩 왜이럼? [1] 뮤지슈리 2023.11.03 92 0 어예 이제 나도 올캐릭이야 Herstal 2023.11.03 79 0 너네 그거 앎?? [3] HanJo 2023.11.03 92 0 초반에 죄송하지만 전 냥이 단챠로 먹었어용 [1] 안예쁨 2023.11.03 99 0 이새기들 다 파오차이련 빨고 있네 [3] ㅇㅇ 2023.11.03 120 0 ㅅㅍ)정실무브 뭐임???? [6] 시뇨라 2023.11.03 259 1 근데 왜 이겜은 11월달에 수영복이벤을 함? [8] 빅젖사랑 2023.11.03 118 0 졸고있는 야동 빵디 찰싹 때려보고싶다 [2] 딥러닝다람쥐 2023.11.03 111 0 질문 야오 지원 질문좀 냥이뽑아서 키워보려하는데 [2] ㅇㅇ 2023.11.03 123 0 요구르트 아줌마! 여기 모유맛 아이스크림 하나요 [6] 안예쁨 2023.11.03 172 0 앱플 실행 포기 [5] VANDAL 2023.11.03 284 0 그래픽카드 업데이트후 프레임확인 [3] 페이몬은그림그려 2023.11.03 474 0 수박이 왜 없어!! [9] 안예쁨 2023.11.03 143 0 우리나라 12세 기준이 널널하긴 널널해 [6] 유마량 2023.11.03 211 1 5시에라 vs 5아카시아 [5] 비웅시인 2023.11.03 251 0 진짜 원스로키니까 클립다시주네 [6] ㅇㅇ 2023.11.03 197 0 와 뭐냐 ㅅㅂ ㅋㅋㅋㅋ [7] Herstal 2023.11.03 257 3 이번 패스 주간미션에서 거를거 추천좀 [9] ㅇㅇ 2023.11.03 136 0 분명 업뎃하고 보상다받고 실코 60만잇엇던거같은데 [1] Rrrrrr 2023.11.03 72 0 5리브 5페니 다음 조각작 [2] 스칼렛오빠 2023.11.03 88 0 계정 4개 돌린다 [4] 습습습 2023.11.03 96 0 기억클립 2번 받았다 방법은 알겠는데 이거 또써도 되냐? [8] 우에오옹 2023.11.03 213 0 로그아웃 왜 사라졌냐 하 [3] che 2023.11.03 130 0 버프같은거 멀티에서 적용 안되는거 많은게 좀 아쉽긴 한듯 [1] ㅇㅇ 2023.11.03 62 0 팀으로 안만나기 같은거 없나 [7] HanJo 2023.11.03 117 0 엔야줌마 수영복 진짜 미쳤네 [8] 발리어드 2023.11.03 170 0 프로필 탭도 업데이트 햇는데 설정 안해둔 애들 왜케 많노 [9] 할츄 2023.11.03 138 1 씨선 새끼들아 왜 로그아웃 없앴어 [1] ㅇㅇ 2023.11.03 83 0 이걸 고증하네 [4] 오후에호우 2023.11.03 189 3 씨선 씨발 ㅈ망겜 생각이 없는거노? [37] 살짝함장 2023.11.03 2314 33 일요일에는 수성 생일이네 ERN 2023.11.03 38 0 야오는 진짜 분석남 자빠뜨려서 살림차릴 생각 만땅이네 [3] 모유짜개 2023.11.03 214 2 마리안 패스스킨 기본이랑 별 다를 게 업내 [3] 모유짜개 2023.11.03 163 0 전무는 뭔 전무여 ㅋㅋ 초심자 2023.11.03 121 0 스브 수영복 컨셉 잘 잡은 듯? [6] 살짝함장 2023.11.03 159 0 5선권 뭐써야하나 [7] 민트초코치킨 2023.11.03 192 0 시에라 보조 다중연결 돼봤자 [6] ㅇㅇ 2023.11.03 182 0 질문 5리브 뽑은 사람인데 다시 질문좀 [5] 스노우넘잼 2023.11.03 178 0 이거 게스트로 해도 실명인증하라고 시키는데 계속 해야됨? [5] 빅젖사랑 2023.11.03 4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3-11-03 1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