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화턴에 앤글레어 진화시켜서 77로 내놓으면
상대는 무지성으로 블라스트 진화시켰다가
어? 블라스트로 앤글레어 정리하면 리더딜 못넣는데?
하면서 멍때리다가
결국 앤글레어 안잡고 턴종함
미친 무지성새기들


진화턴에 앤글레어 진화시켜서 77로 내놓으면
상대는 무지성으로 블라스트 진화시켰다가
어? 블라스트로 앤글레어 정리하면 리더딜 못넣는데?
하면서 멍때리다가
결국 앤글레어 안잡고 턴종함
미친 무지성새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