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버스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425명 알림수신 63명 @나는야꿔다놓은보릿자루 뿌슝빠슝! 신을 죽이는 게임이 있다??! 4/28일 7번째 카드팩! 해적로얄이 제일 상대하기 ㅈ같음. 레이나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21 작성일 2023-01-17 15:06:28 수정일 2023-01-17 15:21:07 https://arca.live/b/shadowverse/67729204 덱 저점이 높고, 변수 많고, 초중후반 다 세고, 드로우 많고, 필드도 안빔.거기에 힐도 있음.유일한 단점이 otk에 약하다는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트릭시 2023-01-17 15:15:10 미니팩때 개쩌는 수호만 받으면 완성이겠네 펼쳐보기▼ ㅇㅇ 2023-01-17 15:19:37 체스돌리면 로얄은 그냥 노란색 샌드백인데 펼쳐보기▼ 슐딩 2023-01-17 15:20:10 저점이 존나 낮은건 단점인데 펼쳐보기▼ 레이나나 2023-01-17 15:20:56 아 잘못썼네. 저점이 높고 안정적이라 쓸려했음. 수정함. 펼쳐보기▼ 슐딩 2023-01-17 15:21:38 근데 진짜 안정성 좆되긴 해 8턴이면 21딜 턴킬도 가능하고 펼쳐보기▼ 레이나나 2023-01-17 15:31:14 월광의달토끼 2023-01-17 16:48:25 체스가 보물상대로 거의 필승수준임 펼쳐보기▼ 액터스 2023-01-17 21:26:43 저점은 높은데 고점이 좀 낮아서 조금만 사기치면 못 막고 터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운영 채널공지 덱리 데이터베이스 정보 질문 창작 짤 섀리쳐상 구인 대회 거래 스토리 찌라시/유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언넼 내가하면 눈물나네 [13] MarineBlue 2023.01.18 94 0 이 맛에 섀버 못 끊음 [4] Joker 2023.01.18 114 0 미친년이 저걸 2턴연속쓰네 [6] MarineBlue 2023.01.18 109 0 버려용 가루 엄청많이드네 [1] 하얀체리 2023.01.18 61 0 감사합니다 매료의 마법 THE GOAT ㅇㅇ 2023.01.18 57 0 뼈가 진짜 쎈데 저평가 당한거 같아 [5] Joker 2023.01.18 127 0 타임로테덱 파라짱 체스위치 [4] ㅇㅇ 2023.01.18 136 1 어어 그렇게 하는거 아닌데 월광의달토끼 2023.01.18 42 0 뉴비 엘프 상대하고 왔는데 [3] 카넬과루인포스와의기차놀이 2023.01.18 81 0 이거 초기화됨?? 시프 2023.01.18 51 0 내일 다시 데리러 올게... [3] ㅇㅇ 2023.01.18 64 0 아니 엘프 약하지가 않은데? 2티어는 될듯? [2] 세상이억까해 2023.01.18 69 0 섀리쳐상 루미오르+블래스터+무장+무장+쇄석룡은 너무한거 아니냐? 레이나나 2023.01.18 93 0 네크 소생하기 좋은 3코가 얘 밖에 없나 [10] keks 2023.01.18 120 1 패 그냥 씹레전드네 [1] ㅇㅇ 2023.01.18 64 0 깔끔하게 원트 트릭시 2023.01.18 35 0 술담배는 해도 섀버는 하지마라 오늘시작 2023.01.18 49 0 타임로테덱 얼바하는 드래곤의 영원한 친구다 [3] 엔드리에 2023.01.18 254 0 타임로테덱 얼리버드 4승진출 이세계가도카드겜 2023.01.17 70 0 질문 실례가안된다면 비밀번호 조합좀 help... [6] SiG 2023.01.17 156 0 내가 뭘본거지? [1] 시르 2023.01.17 64 0 근데 꼭두 네메는 뭐로 잡음? [4] 케인 2023.01.17 95 0 질문 복귀했는데 [1] Attabaic 2023.01.17 69 0 해적로얄이 제일 상대하기 ㅈ같음. [8] 레이나나 2023.01.17 121 0 무장 이새기들 쓸데없이 커스텀폭은 넓어가지고 [6] ㅇㅇ 2023.01.17 151 0 뭐야 구독자 1500명 찍었네 [3] MarineBlue 2023.01.17 85 1 ㅅㅂ그랑프리만하면 맨날 후공줘 [2] 나요 2023.01.17 113 0 아니 너 무장이잖아!!!!! [3] ㅇㅇ 2023.01.17 108 0 네놈은 「가짜」다 [6] MarineBlue 2023.01.17 134 0 타임로테덱 핑크로리다!!!!!!!!!!!!!♡ [3] 루스테나 2023.01.17 188 0 질문 레바테인 드래곤 [4] lihose 2023.01.17 105 2 첫덱 무장드래곤 이덱 어떰?? 롬작엘작 스토리 할때 ㄱㅊ아보이나요 [4] 하루는하루해 2023.01.17 94 2 게임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일러스트 마음에 드는거 만들어 쓰는 뉴비쟝 [5] ㅇㅇ 2023.01.17 151 2 이거 리셰나 만들만 함? [2] 케인 2023.01.17 69 1 지금 네크랑 드래곤이 등반 제일 좋은거 걑음 [4] Joker 2023.01.17 134 1 호즈미 상대법 알고 난뒤로 할만하구나 Joker 2023.01.17 73 0 현란의 유혹하는 혼돈의 마법사 출시해야된다고 생각함 [1] ㅇㅇ 2023.01.17 109 0 팔옥 네메 상성 어케됨? [3] 케인 2023.01.17 72 0 군주 이게 맞나... [5] 지나가는듀얼리스트 2023.01.17 123 1 마나리아로 무장 만나면 상대방이 고장나는 느낌임 [3] ㅇㅇ 2023.01.17 131 0 상대 바하드래곤 혈압올라 뒤졌을듯 ㅋㅋㅋㅋ 슐딩 2023.01.17 77 0 드래곤 어캐 잡냐 [8] 네이버카페 2023.01.17 121 0 지금 환경을 잘 모르겠네 [2] 나아아쁜넘들 2023.01.17 72 0 1코혼돈 카드안나오나 [2] 폭탄폰 2023.01.17 102 0 시발 후공 4턴 호즈미 미친새낀가 [4] 케인 2023.01.17 13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1-18 07: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