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부 1황 때도 중위넣고 개패고
로얄 날뛰니 그냥 둠 넣고 이스탄데드로 개패고
영혼통솔 잘 나오면 6턴킬도 자주 나옴 너프해!
무장도 대처법 알고 난뒤로 선후공 싸움이고 비숍같은 극단적인 카운터 말고는 다 할만해

스부 1황 때도 중위넣고 개패고
로얄 날뛰니 그냥 둠 넣고 이스탄데드로 개패고
영혼통솔 잘 나오면 6턴킬도 자주 나옴 너프해!
무장도 대처법 알고 난뒤로 선후공 싸움이고 비숍같은 극단적인 카운터 말고는 다 할만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