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힐 많아서 자해 4번해가며 11딜 넣는것보다 나도 힐하면서 버티다 8턴에 33딜 쳐넣어서 죽이는게 좋은거같다
아직은 일겜에서 테스트만 해봤는데 좀 최적화 되면 랭겜 굴려봐야지 ㅋㅋㅋ
구독자 3422명
알림수신 63명
뿌슝빠슝! 신을 죽이는 게임이 있다??! 4/28일 7번째 카드팩!
광란뱀 발츠쓰는게 더 쎈거같은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97
작성일
댓글
[6]
루스테나
슐딩
루스테나
슐딩
루스테나
슐딩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타임로테덱
유언네크 괜히 만들었
[19]
390
0
요새 게임 할 만한듯
[2]
76
0
무장드래곤은 어캐 잡음
[22]
183
0
파멸의 제2악장!
[3]
151
1
게임 재밌다 ㅋㅋㅋ
[1]
72
0
승격전 4판 중 2판만 이기면 되는데
[1]
68
0
요즘 메타덱이 뭐노?
[3]
122
0
레이팅 사이트 B03 하고싶은데
62
0
뉴비 인생 첫 10연승 달았어!
[3]
79
0
질문
오픈때 했던 할배 질문 좀 받아주라..
[2]
126
0
돌계 대행 있나용
[1]
130
0
언리덱
난 락 덱이 너무 좋아
[3]
154
0
호즈미 엘프가 뭐하는 덱임
[1]
399
0
C에서 벗어나는거 존나힘드네
[1]
41
0
무장 특
69
0
위치 주증 비용감소 1코아래로 못내려가게 해야함 ㄹㅇ
[4]
82
0
뱀파가 바하를 쓰나???
[4]
96
0
이겜 매크로있어?
[7]
403
1
질문
원더랜드때 접었는데 복커가능?
[2]
114
0
보물 로얄인줄 알고 펌핑을 땡겨
[2]
118
0
세피위치가 좋긴 좋아
[9]
188
0
배틀패스 언제쯤 끝남?
[2]
94
0
c까지 금방왔는데 c0부터 왜케 빡새냐 후...
[2]
59
0
광란뱀 발츠쓰는게 더 쎈거같은데
[6]
97
0
미니팩 나오면 스킨도 추가되나?
[8]
158
0
히드라게이 잘가고
[3]
98
0
랭크 비기너 벗어나니가 무섭네..
[4]
123
1
시발 몰두하는데
[1]
60
0
내가 그랑프리 하면서 제일 어이없었던거
[4]
93
0
결정화 비숍이 네크로 잘 잡네
[2]
92
0
난 어쩔수 없는 십덕인가바
[6]
113
0
심플 스테이지가 머임
[3]
192
0
결정화 비숍 개재밌네 ㅋㅋㅋㅋ
[1]
67
0
나를 컨엘 쉽고수라 불러주겠어요?
[1]
88
0
???
[3]
79
0
유언 네크 카운터 같은거 없을까
[17]
138
0
맞아 죽어라!
52
0
이카하바라 옴
[3]
120
1
유령넥은 어그로 굴리듯 해야 할만하네
52
0
온라인 씹덕 카드겜 중에선 섀버만 살아있는건가
[3]
178
0
진포 도둑맞으면 쓴 판정이 되네
[3]
128
0
타임로테덱
이걸 뭐라고 불러야 하나....
[12]
212
1
구인
룸작 도와주실분? 문닫아유
82
2
정보
복귀가 환생 꺼려지는 이유.
[2]
380
0
타임로테덱
엘프 몰두 상대법
[12]
17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