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힐 많아서 자해 4번해가며 11딜 넣는것보다 나도 힐하면서 버티다 8턴에 33딜 쳐넣어서 죽이는게 좋은거같다

아직은 일겜에서 테스트만 해봤는데 좀 최적화 되면 랭겜 굴려봐야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