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버스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413명 알림수신 64명 @나는야꿔다놓은보릿자루 뿌슝빠슝! 신을 죽이는 게임이 있다??! 4/28일 7번째 카드팩! 세피위치가 좋긴 좋아 130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87 작성일 2023-02-08 23:48:13 수정일 2023-02-09 07:12:54 https://arca.live/b/shadowverse/69360653 다른 덱들은 패 꼬이면 스트레스 받는데 얘는 그런게 전혀 없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Joker 2023-02-09 01:33:55 덱중 가장 리스크 적고 킬 플랜 확실하고 서브로 유키시마도 잘 쓰더라 펼쳐보기▼ 잘했으니까나는봐줄게 2023-02-09 02:34:28 안정성 높고, 고점 높고, 명확한 카운터가 현재 딱히 없고 펼쳐보기▼ 일곱둘셋넷 2023-02-09 05:18:03 거의 안꼬임 ㅋㅋㅋㅋ 펼쳐보기▼ 대학원생은노예가아냐 2023-02-09 07:06:24 덱리 공유 가능? 펼쳐보기▼ 1301 2023-02-09 07:17:31 올렸어. 행복돼지 빼고 가르엘 넣는것도 좋아 펼쳐보기▼ 대학원생은노예가아냐 2023-02-09 07:18:04 캬 ㄱㅅㄱㅅ 펼쳐보기▼ 대학원생은노예가아냐 2023-02-09 08:25:45 덱이 쉽진 않네... 대충 굴리는법 간단설명 혹시 가능할까? 펼쳐보기▼ 1301 2023-02-09 09:29:20 기본은 추종자 전개로 상대방 압박하면서 세피나 유키시마로 한턴에 끝내는거야. 중립 추종자는 패에 잡혔다고 막 던지면 안 돼. 초반엔 세피나 과학자한테 융합하는 용도로 사용하고 중반부터 유피테르나 바이브 카흐를 적절하게 사용해서 필드를 먹는거지. 펼쳐보기▼ 1301 2023-02-09 09:33:38 선공 멀리건은 고블린, 몰두, 세피, 신조, 과학자, 연구자 후공 멀리건은 메타트론 추가 2턴 몰두-3턴 과학자-4턴 강화붙인 연구자가 이상적인 흐름이고 후반까지 세피 질주로 못끝낼것같다 싶으면 필드정리&회복만 집중하다가 9턴 유키시마로 otk하면 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운영 채널공지 덱리 데이터베이스 정보 질문 창작 짤 섀리쳐상 구인 대회 거래 스토리 찌라시/유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씨발 이거 개병신이네 [3] 유자조아 2023.02.10 151 2 아 씨발 못참겟다!!! [3] 유자조아 2023.02.10 88 0 나이스 어시스트 [3] 월광의달토끼 2023.02.10 75 0 타임로테덱 유언네크 괜히 만들었 [19] ㅇㅇ 2023.02.10 389 0 요새 게임 할 만한듯 [2] 초식_ 2023.02.10 76 0 무장드래곤은 어캐 잡음 [22] 적란운 2023.02.10 183 0 파멸의 제2악장! [3] KaIN 2023.02.10 151 1 게임 재밌다 ㅋㅋㅋ [1] 적란운 2023.02.10 72 0 승격전 4판 중 2판만 이기면 되는데 [1] 카넬과루인포스와의기차놀이 2023.02.09 67 0 요즘 메타덱이 뭐노? [3] ㅇㅇ (118.235) 2023.02.09 121 0 레이팅 사이트 B03 하고싶은데 펩시제로원샷 2023.02.09 62 0 뉴비 인생 첫 10연승 달았어! [3] ㅇㅇ (115.23) 2023.02.09 79 0 질문 오픈때 했던 할배 질문 좀 받아주라.. [2] 로비 2023.02.09 125 0 돌계 대행 있나용 [1] wqrea22314 2023.02.09 130 0 언리덱 난 락 덱이 너무 좋아 [3] 루스테나 2023.02.09 154 0 호즈미 엘프가 뭐하는 덱임 [1] 적란운 2023.02.09 399 0 C에서 벗어나는거 존나힘드네 [1] 흑인사냥꾼링컨 2023.02.09 41 0 무장 특 밤공 2023.02.09 69 0 위치 주증 비용감소 1코아래로 못내려가게 해야함 ㄹㅇ [4] 세상이억까해 2023.02.09 82 0 뱀파가 바하를 쓰나??? [4] 시프 2023.02.09 96 0 이겜 매크로있어? [7] lihose 2023.02.09 402 1 질문 원더랜드때 접었는데 복커가능? [2] ㅇㅇ 2023.02.09 114 0 보물 로얄인줄 알고 펌핑을 땡겨 [2] Joker 2023.02.09 118 0 세피위치가 좋긴 좋아 [9] 1301 2023.02.08 187 0 배틀패스 언제쯤 끝남? [2] 사과강정 2023.02.08 93 0 c까지 금방왔는데 c0부터 왜케 빡새냐 후... [2] 에라보나 2023.02.08 59 0 광란뱀 발츠쓰는게 더 쎈거같은데 [6] 슐딩 2023.02.08 97 0 미니팩 나오면 스킨도 추가되나? [8] Illusion 2023.02.08 158 0 히드라게이 잘가고 [3] 쿠루링뽕 2023.02.08 97 0 랭크 비기너 벗어나니가 무섭네.. [4] ㅇㅇ 2023.02.08 123 1 시발 몰두하는데 [1] 흑인사냥꾼링컨 2023.02.08 60 0 내가 그랑프리 하면서 제일 어이없었던거 [4] Illusion 2023.02.08 93 0 결정화 비숍이 네크로 잘 잡네 [2] 적란운 2023.02.08 92 0 난 어쩔수 없는 십덕인가바 [6] ㅇㅇ 2023.02.08 113 0 심플 스테이지가 머임 [3] 적란운 2023.02.08 190 0 결정화 비숍 개재밌네 ㅋㅋㅋㅋ [1] 적란운 2023.02.08 67 0 나를 컨엘 쉽고수라 불러주겠어요? [1] SSeries 2023.02.08 88 0 ??? [3] 시프 2023.02.08 79 0 유언 네크 카운터 같은거 없을까 [17] Illusion 2023.02.08 138 0 맞아 죽어라! lihose 2023.02.08 52 0 이카하바라 옴 [3] 지나가는듀얼리스트 2023.02.08 119 1 유령넥은 어그로 굴리듯 해야 할만하네 액터스 2023.02.08 52 0 온라인 씹덕 카드겜 중에선 섀버만 살아있는건가 [3] 무쿤 2023.02.08 178 0 진포 도둑맞으면 쓴 판정이 되네 [3] 슐딩 2023.02.07 128 0 타임로테덱 이걸 뭐라고 불러야 하나.... [12] 페크로 2023.02.07 212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2-10 10: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