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메 나오기 전까진

거의 일러보고 직업 골라서 했었는데...



엘프 - 숲속에나 사는 미개한 곤충박이 퍼리충 귀쟁이들이라서 거름

로얄 - 인간전사는 너무 진부한거 아닌가ㅇㅇ거름

위치 - 씹게이같이 마력 원툴인 애들 거름

드래곤 - 용새끼들은 유희왕에서 하도 많이 봐서 질려가지고 거름

네크 - 불사의 존재인 언데드란 사실에 뽕참 + 해골바가지들이 멋져서 픽함

뱀파 - 네크 다음으로 괜찮은 직업. 네크로 왔으면 하는 디자인의 추종자도 은근 많았지만 직업 자체가 취향은 아니라 거름

비숍 - 경건한 신자인척 하면서 사이비종교 신봉하는 플레이버 텍스트에 성능도 소멸이나 처날리는 하스 사적같이 개씹싸패인격장애새끼들이나 플레이할법한 직업이라 거름



지금도 엘프 퍼리충새끼들 극혐인거 빼곤

다 추억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