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다 

뭐랄까 내 숙련도가 늘어간다는 게 보인 달까

처음에는 그냥 7코 쌓이면 엔 글레어 던지고 

정령이랑 화염 상황 보면서 던지고 했는데

이제는 상황 보면서 5코에 던지든

7코에 던져도 7코 됐다 하고 던지는 게 아니라

상황 봐가면서 던져가는 게

나 잘해가지고 있는 거 같달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