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다
뭐랄까 내 숙련도가 늘어간다는 게 보인 달까
처음에는 그냥 7코 쌓이면 엔 글레어 던지고
정령이랑 화염 상황 보면서 던지고 했는데
이제는 상황 보면서 5코에 던지든
7코에 던져도 7코 됐다 하고 던지는 게 아니라
상황 봐가면서 던져가는 게
나 잘해가지고 있는 거 같달까나
재밌다
뭐랄까 내 숙련도가 늘어간다는 게 보인 달까
처음에는 그냥 7코 쌓이면 엔 글레어 던지고
정령이랑 화염 상황 보면서 던지고 했는데
이제는 상황 보면서 5코에 던지든
7코에 던져도 7코 됐다 하고 던지는 게 아니라
상황 봐가면서 던져가는 게
나 잘해가지고 있는 거 같달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