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깔때 스페이스바로 팩개봉하기
하스엔 있던건데 은근 까는맛도 있으면서 편리함
또하나는 대전중에 카드 우클릭하면 화면에 일러 크게 보여줬으면 좋겠음
가끔 대전하다가 갑자기 애들 일러 보고싶을 때 있더라
+ 진화모션 on / off 기능 진짜 이건 왜 안해주는지 모르겠어
진화모션 때문에 턴 제한시간 놓친적 은근 많음...
팩깔때 스페이스바로 팩개봉하기
하스엔 있던건데 은근 까는맛도 있으면서 편리함
또하나는 대전중에 카드 우클릭하면 화면에 일러 크게 보여줬으면 좋겠음
가끔 대전하다가 갑자기 애들 일러 보고싶을 때 있더라
+ 진화모션 on / off 기능 진짜 이건 왜 안해주는지 모르겠어
진화모션 때문에 턴 제한시간 놓친적 은근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