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깔때 스페이스바로 팩개봉하기

하스엔 있던건데 은근 까는맛도 있으면서 편리함


또하나는 대전중에 카드 우클릭하면 화면에 일러 크게 보여줬으면 좋겠음 

가끔 대전하다가 갑자기 애들 일러 보고싶을 때 있더라


+ 진화모션 on / off 기능 진짜 이건 왜 안해주는지 모르겠어

진화모션 때문에 턴 제한시간 놓친적 은근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