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크의 7코스트
비숍의 7코스트
네크쪽을 많이 내려치긴했는데
이차이는 도대체 뭘까
구독자 3425명
알림수신 63명
뿌슝빠슝! 신을 죽이는 게임이 있다??! 4/28일 7번째 카드팩!
7코의 가치란
추천
1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29
작성일
댓글
[7]
루스테나
규아아악
배오켄
규아아악
엔드리에
규아아악
엔드리에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섀리쳐상
이게..왜 되냐??????
[6]
125
0
진뱀할까 광복뱀할까
[6]
95
1
이번 통계 이거 맞냐
[15]
272
1
잔느 왠지 너프안할 거 같음
[3]
93
0
원래부터 비숍은 존나 비호감이었어
[7]
104
1
이번시즌에도 패왕을 만나버렸다
64
0
샤도바 복귀 늒네 최종가긴했다.
[27]
173
2
아니 갑자기 하고싶어서 만들었더니 ㅅㅂ
[4]
95
0
호감패 정모
[1]
65
0
광란복수뱀 가로더트 안쓰네 다들
[4]
85
0
무장용 조건 파괴시로 바꾸면 안되나
[3]
76
0
가루 여유만 있으면 예능딕 막 만들고싶은데
[2]
73
0
아니 이거 진짜 쎄네
[6]
147
0
교회 누나들의 히프에 정신 못차리는..
[2]
130
0
이거뭐냐ㅋㅋ
[2]
96
0
지금도 벨레로폰 4주년 아리스 주면 잘 써먹을걸
[4]
105
0
잔느가 바하무트때도 인기가 많았음?
[7]
147
1
돌계 사왔는데 티켓돌리고 원하는 리더 스킨 있는 팩으로 덜리면되나요?
[5]
104
0
난 진짜 하울링이 선녀로 보이게 될줄은 상상도 못했음
[6]
127
2
진짜 노양심카드
[16]
178
1
이쯤되서 보는 진짜 양심카드
[22]
199
0
비숍이 옛날부터 똥 파워 많이 줌
[8]
121
1
힐숍 개새끼들 답도 없는게
[5]
97
2
7코의 가치란
[7]
129
1
모두가 지랄을 예상했고
[7]
111
1
언리덱
내가 뭘 본거지
[2]
118
0
얘 너프안이나 생각해보자
[28]
183
0
그냥 성치녀 새끼 매달자
53
1
그래도 힐숍 있어야하는 이유
[7]
87
1
힐숍 뒤져라 제발
[4]
86
2
이게 로테 장송 최고점같음
[4]
85
0
언리 장송은 좆같은게 맞음
[3]
66
0
요즘 마가치요 엘프 다시 나오는데
[2]
80
0
타임로테덱
난 노력했다 카스텔엘프 마지막
[3]
170
0
근데진짜사룡뒤질만하지않나
[10]
121
0
죠<<<<<<<<<<<<< 씹상남자 드라크
[4]
81
0
장송견제존나쉬움ㄷㄷ
[7]
85
0
언리 그리고 약간 로테까지의 장송 불쾌
[11]
115
0
언리 보물은 좆구린가
[5]
67
1
제남편이에요
[6]
117
5
내아내임
[8]
133
0
주관가득 섀버 역사이야기 - 뱀파편(~ROG)
[17]
419
6
모든 덱 상대로 대처할순없지만
[1]
95
0
나 갑자기 생각난건데
[6]
71
0
구인
친선 한판 할사람(완)
[2]
4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