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해서 메타 배워가지고 힘들게 B최종이라도 진출하긴했다.
카드겜을 좋아해서 마블스냅/마듀/궨트/하스 등 여러가지를 했는데
섀버가 메타 배우기도 훨 편한거 같고 꼬움이 덜 한거같음
밸런스 망이다 망은 어느 카드겜이든 똑같이 말하는데 마듀 하스에 비하면 섀버가 선녀인거같긴함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