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나온거 갈아 엎기는 힘들거고
추후 어캐 할건지 말나오고
거기에 패턴들 지금 cc기 노말도 이런데 하드도 이런식으로 떡칠이면
이건 없애는거 말고 개선을 해서 머 파훼하면 버프를 먹던지
아니면 나오는 횟수는 줄여야함
솔직히 지금 말도 안되잖아 걍 모든게 cc기인데 이겜 특성상 피해도 처맞고 뚜렛 걸리는거 고치지도 못하면서
왜이렇게 도배 처한건지 1도 모르겠음
이미 나온거 갈아 엎기는 힘들거고
추후 어캐 할건지 말나오고
거기에 패턴들 지금 cc기 노말도 이런데 하드도 이런식으로 떡칠이면
이건 없애는거 말고 개선을 해서 머 파훼하면 버프를 먹던지
아니면 나오는 횟수는 줄여야함
솔직히 지금 말도 안되잖아 걍 모든게 cc기인데 이겜 특성상 피해도 처맞고 뚜렛 걸리는거 고치지도 못하면서
왜이렇게 도배 처한건지 1도 모르겠음